일상다반사/여행2017.08.08 00:06


안녕하세요 ..

오늘은 휴가를 맞이해서 다녀온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

만성리 해수욕장을 소개

드릴까하는데요 ..사실 이곳은 

저도 처음 간 곳이라 ㅎㅎ 적응이

안되긴 했다는 ㅎㅎ..




[여수 가볼만한곳] 만성리해수욕장




왜 첫사진부터 이런 사진이냐면 ..

요즘 몰카다 머다 해서 말이 많은

관계로 ㅎㅎ..그냥 바닷가 다녀왔다는

표식을 남기는 거라 생각해주세요 ㅋㅋ..





실컷 놀다가 입술이 파래져서 

와이프가 아이들을 데리고 

나왔는데요 ..역시 아이들이라

그런지 금방 또 들어가자고 난리를 

부리더군요 ㅋㅋ..





이번에 장만한 텐트에요 ..

원터치라서 정말 편했던 

사길 잘했다고 와이프가 예기 

하더군요 ㅋㅋ..왠지 저도 흐뭇한 

생각이 ^^..





사실 해운대나 송정 광안리 바닷가와는

비교도 안되는 규모지만 ..

아이들 키우는 입장으로 여수 가볼만한곳

만성리해수욕장은 짱인듯 하네요 ...





사람들도 많이 붐비지도

않고 ^^ 거기다 파도도 있어서 

파도타기도 가능해서 아이들이 너무나

신나하더라는 ..^^





슬슬 발동이 걸려서 

나갈준비를 하려는 큰딸이네요 ..





안된다고 했더니 다시금

캡모자를 푹 눌러써버리는 





어느정도 몸이 녹았다 생각이 들어서 ..

바로 샤워 시키고 옷을 갈아입혔는데요 ..

막둥이 이녀석 아래의 옷을 입고 바로 

바다로 돌진을 ㅜㅜ ..

만성리 해수욕장에 부산 사투리로 야임마~~

라는 소리가 널리 퍼졌다는 ...





사람들도 안붐비고 ..

파도도 타고 ..

아이들 데리고 와서 놀기 정말 괜찮은

만성리해수욕장 ..

그래서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를 

드리는 ㅎㅎ..




한번 가보세요 ...

후회없으실거에요 ㅎㅎ..

재미도 있고 더위도 식히고 ..

아 참 단 ...샤워장은 너무 협소해서 ...

많이 불편했던 ㅜㅜ 그것만 아니면 ..

정말 괜찮은 곳이었네요 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남 여수시 만흥동 85-3 | 만성리검은모래해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맘앤베이비

티스토리 툴바